[VON칼럼] 왜 주사파의 난인가?

0
30

[VON칼럼] 왜 주사파의 난인가?

왜 주사파의 난일까요?

1.주사파는 전향하지 않습니다. 정치권에 있는 주사파 중 전향한 주사파가 한 명이라도 있으면 알려 주십시오.

2. 주사파는 대한민국 건국도 맞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건국도 맞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건국의 공신인 박헌영의 남로당과 김일성의 북로당, 기타 사회주의 공산주의 계열을 모두 건국 공신으로 봅니다. 양비양시론을 주장하지만 사실은 이승만과 대한민국 건국은 부정합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단일 정통성을 믿고 있는 대한민국 부정세력입니다.

3. 주사파에는 각종파가 있지만 세 파만 기억하면 됩니다. 첫째 김영환과 민혁당 해소파. 보수 장악이 이들의 꿈입니다. 둘째 임종석 이인영 우상호의 전대협 주사파. 이들은 대중스타 기질과 유연성 조직성으로 현재 최대 정치세력이지만 여전히 김영환과 민혁당 해소파의 2중대입니다. 하태경이 임종석은 주사파 아니라고 옹호할 때 많이들 속았죠? 한 통속입니다. 세째 이석기 이정희 등의 통진당 민중당 민혁당 고수파. 이들은 김영환파와 전대협파가 자신들을 다치게 할 우려 때문에 한시적으로 버렸습니다.

4. 주사파 셋은 모두 반 대한민국 세력입니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본질을 모릅니다. 개인의 기본권과 실존적 자유에 대한 이념이 없고 그들의 교양 세계에는 히틀러 일본 군국주의보다 더 진한 전체주의, 공산전체주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5. 주사파는 셋 모두 샴 쌍둥이입니다. 탄핵때 모두 한패가 되어 대통령을 몰아내고 촛불을 찬양했습니다. 전대협파가 이 정권을 잡고 통진당파 복권을 시도했으나 좌절 상태입니다. 김이수 헌재소장 만들기에 실패했고 양승태 구속으로 이석기 석방 꾀했으나 괜히 징용문제 건드려 일본에서 철퇴나 얻어맞고 있습니다. 이들은 중요한 순간에는 동지가 되어 같이 움직입니다.

6. 주사파의 무기는 항일 반일입니다. 깊은 속은 친북 종북 친공인데 겉으로는 반일 항일만 말합니다. 종북으로는 선전선동이 안 먹히고 반일로는 잘 먹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패전한 일본의 자유민주주의 현대국가화에 대한 이해가 없고 핵을 안긴 옛적인 미국이 왜 지금 일본과 굳건한 동맹을 이루고 있는지 이해가 없습니다.

7. 주사파는 김일성도 항일영웅으로 항일투사로 이해합니다. 김영환파는 김일성의 타락에 대해 약간 긍정하고, 전대협파는 김일성이 여전히 존경의 대상이고 이석기파는 아예 수령절대주의도 신봉합니다. 이중에 김일성욕을 못할 파는 이석기파 하나겠군요.

8. 지금 한국은 주사파의 난에 조국이 피랍됐는데도 인식조차 못합니다. 아이들의 교과서에 독이 묻어도 안 놀라고 한때 방공방첩 멸공통일이 나붙었던 방방곡곡에 [사람중심] [사람사랑]이 나붙어도 뜻을 모릅니다. 이 [사람]은 북한 헌법 3조 8조의 사람중심의 사람과 정확히 일치하며 북한은 헌법 대신 유일사상10대원칙을 1974년에 만들어 그 존중 대상의 [사람]은 김일성과 그 후계자 뿐임을 분명히 합니다. 결국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숨은 수령을 위해 추풍낙엽처럼 떨어집니다. 많이들 죽었죠.

9. 주사파의 난은 어떤 결과를 가져 올까요? 경제는 망합니다. 가난할수록 주사파가 득세하는 것을 잘 아는데 왜 경제를 챙길까요? 개인의 인권은 점점 짓밟힙니다. 자기 편만 사람이고 나머지는 적인데 인권이 어떻게 가능할까요? 주사파는 1980년대가 낳은 거대 세력이고 야만의 괴물이며 그들은 악령에 몸을 맡겨 성공한 자들이며 결코 전향하지 않습니다.

10. 대한민국에는 헌법 3조 4조만 이제 겨우 남았습니다. 주사파 그들은 이미 국가정보원과 기무사령부부터 점령했고 법원과 검찰을 장악했으며 이제 헌법만 손대면 끝났다고 믿고 있습니다. 모든 언론이 주사파의 손에 들어있습니다. 자유 삭제하려던 개헌 1차 시도는 끝났지만 총선 이후 다시 시도할 것입니다. 그들은 유연하고 영악하며 한 세대 전체를 조직원으로 하는 영혼이 타락한 사이비종교 세력입니다.

11. 주사파의 난을 진압하려면 자유한국당내 범 주사파 세력을 정리해야 합니다. 나경원 원내대표? 당신의 82학번 법대 친구 선배 후배가 민주화 세력으로 보이십니까? 당신 실력으로 소멸하는 대한민국 구하겠어요? 김진태 의원에게 양보하고 나가세요! 우리는 모두 현실을 바로 알고 나라를 이 악한 세대로부터 구해야 됩니다.

12. 이 세대에게 이 질문을 던지겠어요.

“독립운동했으면 살인하고 강간하고 집단학살하고 전쟁 일으켜도 무죄되나?”

“민주화운동 했으면 종북하고 국가 가치 파괴하고 경제 파괴해도 무죄되나?”

주사파! 당신들은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국가 도둑입니다. 이제 당신들의 시대는 끝났어요! 우파들이 미련하긴 하죠. 그래도 바른 길에 서 있는 이상 이깁니다.

/ 김미영 전환기정의연구원장, VON 대표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