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K소식] 맹주성 고문단장이 대표를 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0
27

[NPK소식] 맹주성 고문단장이 대표를 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오랜 만에 법치와자유민주주의연대(NPK)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1. 도태우 대표가 새누리당 대표를 맡게 되면서 법치와자유민주주의연대 대표직을 내려놓고 평회원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NPK는 시민단체로서의 기능을 계속 담당하기 위하여 맹주성 고문단장을 새 대표로 모시고 김미영 사무총장과 함께 계속 사명을 이어갑니다. 그동안 쉼없이 뛰어오신 도태우 대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누리당이 진정한 각성된 시민들의 생활정당이 되도록 일하시는 데 NPK와 VON도 최선을 다해 함께 갑니다.

2. 김정섭 운영행정국장은 새누리당 대변인으로 도태우 대표와 함께 정당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NPK에는 평회원으로 남았습니다. 정준 운영행정국 팀장이 NPK 사무국을 총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업무를 일당백으로 처리하는 보배같은 분들입니다.

3. NPK는 곧 준비모임 체제를 공식 해산하고 법적인 요건을 갖춘 조직으로 정비하는 문제에 대해 새 대표님과 논의하겠습니다. 정당 사단법인 재단법인 중 하나로 정비될 것으로 보고 1년을 준비모임 체제로 달려 보았는데 도태우 대표가 새누리당을 맡게 되어 NPK는 사단법인이나 재단법인으로 구성되어야 될 것으로 봅니다.

4. 법인의 형태를 갖추지 않아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드리지 못했는데도 너무나 많은 분들이 후원해 주셨습니다.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02 733 1204로 언제든지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5.NPK의 목소리 VOICE OF THE NPK(VON)는 주식회사로 상법을 따르는 회사형태로 일합니다. VON은 도태우 대표님과도 보조를 맞추어 열심히 지원하며 함께 갑니다.

6.한분 한분 인사를 일일이 못 드려 늘 죄송하고 아쉽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만들어갑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바랍니다.

후원 : 국민은행 812701-04-151883 (NPK)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2월 12일

사무총장 올림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